서 론
1. 주제선정 이유
- 마늘 밭에서 100억 원이 발견된 사건이 있었다. 돈의 출처는 사행성 게임이었다. 바다이야기에서부터 시작되어 일파만파 커진 사행성 게임의 문제점과 규모는 세간의 이슈가 되고 있다.
현재 합법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웹보드게임도 사행성산업이라는 의심을 끊임없이
1. 상호저측은행 개요
1) 상호저축은행 정의
상호저축은행은 일반적으로 제1금융기관 이용이 어려운 하위 계층과 서민 그리고 자영업자 및 영세 기업의 예금 및 대출 편의를 위해 설립된 제2금융기관이다. 1972년 설립 초기 명칭은 ‘상호신용금고’ 에서 2001년 3월 ‘상호신용금고 법’이 ‘상호저축은
I. 서론
국내 게임산업은 예전 오락실이라고 불리우던 게임장에서 즐긴 아케이드게임을 시작으로 하여 발전을 이루어 왔으며, 지난 몇 년간 인터넷의 확산을 기반으로 하여 온라인 게임 및 모바일 게임을 바탕으로 하여 급속한 발전을 이루어 왔다. 온라인게임 및 모바일게임의 국내 산업규모는 2005
2.게임전자상거래의 현황
들어가는 글
․ 현재 아이템이 현금 거래되고 있는 온라인 게임→약 250여개
․ 시장규모 →2004년 아이템 현금거래 시장 규모는 7~8천억원
2005년에는 1조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
․ 선진국→ 일부 선진국에서는 이러한 현상을 단순 게임이 아닌
불법 입국한 난민이라 할지라도 일정한 조건을 구비하면 형벌을 가하지 못하도록 하고 있다.
현 국제 사회에서 난민이 발생하는 국가로는 아프카니스탄, 이라크, 팔레스타인 등의 중동지방과 앙골라, 라이베리아 등의 아프리카 그리고 러시아, 유고슬라비아 등 동유럽 국가와 스리랑카 등의 동남아 국
개인정보 유출이나 계정 도용, 해킹, 업무 방해, 게임 중독, 그리고 온라인 게임 아이템 현금거래로 인한 부작용 등과 관련한 문제들이 심각한 역기능뿐만 아니라 각종 불법•범죄행위로 연결되어 국가 경제와 관련 산업 분야의 발전 및 안전한 보안서비스 제공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초래하고 있다.
불법화되었다. 그 후 1929년의 대 공항이 시작되면서 세 수입원이 없어진 정부는 1931년 후버댐 공사로 인하여 라스베가스가 융성해지자 다시 이를 합법화하기에 이르렀다. 1940년이 되면서 네바다주의 카지노는 기업형으로 변모하게 되었는데 이는 밀주사업을 하던 범죄 조직들이 1935년 금주법이 철폐되
불법과 탈세의 의혹마저 받고 있다.
게다가 1993년 슬롯머신 사건과 외화도피사건의 연루로 카지노가 도박장이라는 부정적인 인식이 팽배되어 여러 가지 측면에서 지원, 촉진보다는 통제와 규제의 대상으로 왜곡 이해되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카지노 산업(Casino Industry) 또는 게임산업(Gami
1주차 <1교시 중국개관과 문화>
<서해너머 거대한 땅, 중국>
중국의 명칭과 국기, 문화의 개념과 분류
- 14억 인구의 거대한 나라
- 국교수립 10여년 만에 미국을 앞지르고 우리의 최대 교역국이 된 나라
- 2008년과 2010년에 올림픽과 세계박람회 개최
- 2050년엔 미국을 앞지르겠다는 야심을 공개적